라이나 생명 고객서비스 센터의 운영시간, 전화번호, 위치
라이나 생명 고객서비스 센터의 운영시간, 전화번호, 위치 등을 안내해 드립니다.
고객서비스 센터 이용전화번호
국내
1588-0058 (유료)
O80-377-1111 (무료)
해외
82-2-6441-7700
보험료납부전용
1566-0021
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센터에서는 각종 보험관련 상담, 해지, 대출,
축하금 관련 안내 및 접수, 주소변경, 이체계좌변경, 부활, 증권 재발행, 입금내역 조회,
보험금 지급 건 접수 등 관련 모든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.
고객서비스 센터 이용시간
상담원 서비스 시간
평일 09:00~18:00(주말, 공휴일 휴무)
ARS를 통한 Self-service 시간
평일/주말/공휴일 09:00~21:00
고객님의 정보보호를 위하여 라이나생명에 등록해두신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셔야 ARS 셀프 보험료 납입이 가능하오니,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.
고객서비스센터 이용방법
계약자의 주민등록번호와 별표(*) 또는 우물정자(#)를 입력하신 후,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.
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안내
전화상담이 불편하신 고객님을 위해 챗봇 서비스(카카오)와 게시판 / FAX상담(장애인전용)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사오니,
카카오 플러스친구 및 아래 상세안내를 클릭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.
챗봇 상담 : 365일 24시간(카카오 플러스 친구 > '라이나생명'으로 검색)
홈페이지 게시판 상담 : 평일 09:00 ~ 18:00,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내 답변 (상세안내)
Fax상담 : 평일 09:00 ~ 18:00,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내 답변 (상세안내)
장애인전용 전화상담 : 02-6441-7720 (평일 09:00 ~ 18:00)
고객서비스센터(고객라운지) 주소 및 위치
고객라운지 이용시간 : 평일 09:00 ~ 16:30 (주말, 공휴일 휴무)
댓글